출입국자 스캔 추진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공항 뿐만 아니라 육상의 국경 검문소에서도 출입국자들의 얼굴을 스캔해 불법체류자를 색출할 수 있는 안면 인식기 설치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DHS 실리콘벨리 지부는 최근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이 관리하는 국경에 설치될 안면 인식기를 개발할 업체 모집 공고를 공지했다.
DHS는 공고문에서 안면 인식기는 출입국자가 선글래스 또는 모자를 쓰고 있거나 카메라가 아닌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을 때, 그리고 서행하는 차에 타고 있을 때에도 해당자의 얼굴을 또렷이 인식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CBP는 데이터베이스에 입력된 여권 사진과 국경 출입국 과정에서 찍은 안면 사진을 대조해 외국인 여행자의 출입국 여부를 자동으로 확인한다는 방침이다.
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이민아메리카]는 힘들고 어려운 케이스라 할지라도 오랫 동안의 경험과 실력으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 유학관련 , 결혼신고, 이혼 등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Imin America
Christine Park / 크리스틴 박
Tel : 213-505-1341 / Fax : 213-283-3846 / 카톡상담 : mylovemylord
Office: 3435 Wilshire Blvd. Suite 400, Los Angeles, CA 90010